그래픽 처리는 ...
2 레이어 지원이 가능한 새로운 LCD-TFT 컨트롤러 인터페이스는
Chrom-ART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.
이 그래픽 가속기는 CPU 처리의 2 배의 속도로 그래픽 콘텐츠를
처리하고 효율적인 2D 이미지 데이터의 복사 외에도 이미지 포맷 변환
및 이미지 블렌딩 (반 투과 수준에서 이미지 혼합) 등의 추가 기능을 지원합니다.
따라서 그래픽 콘텐츠의 렌더링 능력을
Chrom-ART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기 강화하고
CPU의 처리 성능을 응용 프로그램의
그래픽 처리 이외에 할당 할 수 있습니다.
또한 STM32H50 밸류 라인은 JPEG의 고속 인코딩 및 디코딩을 가능하게하는
JPEG 하드웨어 가속기를 내장하여 CPU의 부하를 줄이고
다른 작업에 CPU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내장 기능으로
· 오디오 : 전용 오디오 PLL (2 PLL) 전이중 I2S 인터페이스(3ch), 시분할 다중화 (TDM) 모드를 지원하는 새로운 직렬 오디오 인터페이스(SAI) 및 DFSDM
(시그마 델타 모듈레이터 또는 MEMS 마이크로폰 용 디지털 필터)
· 통신 인터페이스 (최대 35ch) : UART (최대 12.5 Mbit/s, 4ch),
USART (최대 12.5 Mbit/s, 4ch), 저전력 UART (1ch),
SPI (최대 100 Mbit/s, 6ch), 디지털 필터 기능 탑재
I2C 인터페이스 (최대 1 MHz, 4ch), FD-CAN 컨트롤러 (2ch),
SDIO (2ch) USB 2.0 풀 스피드 디바이스 / 호스트 / OTG 컨트롤러 (온칩 PHY 내장),
USB 2.0 고속 / 풀 스피드 디바이스 / 호스트 / OTG 컨트롤러 (온칩 풀 스피드 PHY와 ULPI 내장),
이더넷 MAC, S/PDIF 입력, HDMI-CEC 카메라 인터페이스,
싱글 와이어 프로토콜 인터페이스, MDIO 슬레이브
· 아날로그 : 12 bit D/A 컨버터, 최대 해상도 16 bit (3.6 M 샘플링 / 초)의 고속 A/D 컨버터
· 타이머 (22 개) : 16 bit 및 32 bit 타이머, 16 bit 고해상도 타이머 (최대 480 MHz 동작)
· 메모리 확장 : 유연한 메모리 컨트롤러 (최대 32 bit 병렬 인터페이스, Compact Flash,
SRAM, PSRAM, NOR, NAND 및 SDRAM의 각종 메모리 지원) 듀얼 모드 Quad-SPI
STM32H750 밸류라인은 128 KB의 Flash 메모리, 192 KB의 TCM RAM
(고속 중시 루틴 64 KB ITCM RAM 및 데이터에 대한 128 KB DTCM RAM),
64KB / 288KB / 512 KB 사용자 SRAM 및 저전력 모드에서 데이터를 유지하는
백업 도메인에 있는 4 KB의 SRAM하는 분산 아키텍처를 채택하고
LQFP-100, UFBGA-176 및 TFBGA-240 패키지로 제공됩니다.
휴~ 칩이 좋긴 좋은가 보네~~
암튼 울회사도 이걸로.. 쓰니까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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